온라인 예약절차
온라인 예약방법
※ 공동기기원의 장비사용을 위한 온라인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
회원가입
장비 사용을 원하는 의뢰자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을하셔야 하며, 특히, 교내·외 학생들의 경우에는 담당교수님이 먼저 회원 가입을 하셔야합니다.
또한 기업체 가입자의 경우 정확한 업체정보 등록을 위해 사업자등록증 사본을팩스(031-204-8130)나 이메일(khucrf@khu.ac.kr)로 먼저 보내주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-
의뢰서 입력
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의 예약현황을 확인하고 “온라인서비스”에 들어가 의뢰자메뉴의 의뢰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이때 희망예약일자를 충분히(최대 3개) 지정해 주십시요
-
메일 확인
관리자는 희망예약일정을 확인한 후 확정일자를 지정하여 이메일로통보합니다.
자신이 신청한 날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결정해 주십시요.
-
시험분석
지정한 일자에 신청장비를 사용합니다.
-
결과확인
장비 사용을 완료한 후 사용결과와 사용요금에 대한 안내메일이발송이 됩니다.
이때 자신의 사용내역을 확인 한 후 결과확인을 해 주십시요.